Effie Awords Korea

About Effie

effie awards korea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합니다

How to Enter

Home     Effie Awards     How to Enter
  • Effie Awords Korea 홈페이지 방문

    Effie Korea 홈페이지 방문

    www.effie.kr

    2022 에피 어워드 코리아 홍보 자료 다운로드
  • 출품자료 다운 후 엔트리킷 검토
  • 출품신청서 작성

    출품신청서 및 출품확인서 작성

    엔트리킷 검토를 마치신 후, 출품신청서와 출품확인서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출품신청서는 .pdf파일과 .doc 또는 .docx 두개의 버전으로 각각 제출하셔야 합니다.

  • 출품작 등록

    출품작 등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무료 회원 가입을 하신 후 해당 출품마감일까지 출품작을 등록하여 주십시오.
    하기의 자료가 모두 등록되면 출품이 완료됩니다.

    process_img
    심사항목 추가 제출 내용(필수)
    출품신청서 홈페이지 업로드 캠페인 요약본 홈페이지 내 작성
    크레딧 정보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 출품 확인서 홈페이지 업로드
    회사 로고(클라이언트, 에이전시)

    자세한 작성 요령은 엔트리킷을 참고하십시오.

    * 주의사항 : 출품에 관련된 출품요건, 주의사항, 출품 규정 등을 자세히 검토하고 출품하십시오. 출품 요건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실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출품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출품 안내

온라인 출품 안내

에피 어워드 코리아 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기업에서는 하나의 통합 아이디를 만들어 다수의 출룸을 하시거나 각 출품작별로 별도의 아이디를 만들어 출품을 하셔도 좋습니다.

온라인 출품사이트 내에서는 제출을 완료하지 않은 출품작은 언제든지 재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 및 로그아웃에는 별도로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모든 항목은 ’Submit(최종제출)’버튼을 클릭하기 전까지는 임시 저장 및 수정이 가능하지만 ‘최종제출’버튼을 클릭하고 난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ntries 항목 내에 ‘New entry’를 클릭하시면 출품신청서 작성 화면이 나타납니다. 5개의 탭을 완료하시고 제작물을 업로드 완료하시면 최종적으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제작물 제작 시 주의사항

다음의 내용을 제작물에 포함시켜서는 안 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될 수 있습니다.

• 경쟁 브랜드의 광고 또는 로고
• 대행사의 이름, 로고 또는 이미지
• 결과
• 심사위원에게 혼돈을 야기 시킬 수 있는 음악, 이미지
• 권한이 없는 내용(이미지, 음악 등 제작물과 관련이 없는)을 사용
• 제작물 내에 출품작이 성공하게 된 예시를 표현하고자 할 때, 결과에 대한 구체적이고 자세한 내용을 기술 하는 경우

허용 되는 예시의 작성

“판매는 급증했으며, 그 브랜드는 예전보다 좋아졌다.”
“그 브랜드는 그 어느 해 보다 도 최고였다.“

허용 되지 않는 예시의 작성

“판매가 20퍼센트 증가했다.”
“우리는 3주만에 10,0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다.”
“우리는 우리의 카테고리에서 #1이 되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