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Awords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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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ie awards korea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합니다

Creative Requir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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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Material은 출품신청서의 결과 및 전략 목표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내용이어야 하며, 반드시 대한민국 시장에서 집행된 것이어야 합니다.
Creative Material은 에피 코리아가 소유권을 가지게 되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에피 코리아는 Creative Material을 교육용 및 홍보용으로 활용할 권리를 가집니다
기본 가이드라인

Creative Material에서는 아이디어를 어떻게 실행에 옮겼는지를 알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출품 신청서 양식에 언급한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를 적어도 한 개 이상을 보여줘야 하며 타겟에 “어떻게-언제-어디서” 커뮤니케이션 하였는지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의 체크리스트에 모든 아이템을 보여줄 필요는 없고, 출품 신청서의 쓰여진 내용 중 캠페인의 성공에 필수적이었던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만을 보여주면 됩니다.

다음의 내용을 제작물에 포함시켜서는 안 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될 수 있습니다.

• 경쟁 브랜드의 광고 또는 로고
• 대행사의 이름,로고 또는 이미지
• 결 과
• 심사위원에게 혼돈을 야기 시킬 수 있는 음악, 이미지
• 권한이 없는 내용(이미지, 음악 등 제작물과 관련이 없는)을 사용

제작물 규정

출품자들은 다음 옵션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Option A : - Creative 프레젠테이션 PDF 파일 (PDF Creative Showcase )

Creative 프레젠테이션을 선택하는 경우, 출품자는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를 보여줄 수 있는 최대 12 페이지 슬라이드의 파워포인트 파일을 만들어 이를 PDF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파일의 이미지는 캠페인을 설명할 수 있는 간략한 설명이나 캡션을 동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Specifications: 규격
최대 12 슬라이드
파일은 PDF 포맷으로 변환할 것
파일 사이즈:최대 5MB

Option B : - 3분 길이의 크리에이티브 비디오 (3 min Creative Video only)

옵션B는 TVC/Video/Audio 가 있는 케이스에 권장됩니다. 시간상 편집이 필요한 캠페인(예, 이벤트, 게릴라 마케팅, 샘플링, TV나 게임 등 브랜디드 컨텐트) 을 제외하고는 전체 광고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90초보다 긴 광고/비디오 컨텐츠는 시간에 맞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제작물 (예. 인쇄광고, 다이렉트 메일)은 반드시 비디오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주의: 작품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보이스 오버, 자막과 같은 편집은 가능합니다. 권한이 없는 동영상(음악, 이미지 등)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Specifications: 규격
최대 3분 길이
H.264 포맷, mp4 또는 mov
파일 사이즈 : 최대 50MB
에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비디오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Option C : - 3분 길이의 크리에이티브 비디오 + 스틸 이미지 (3 min Creative Video + Still Images)

심사위원이 직접 이미지를 봄으로써 케이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경우(예를 들어 신문광고, 인터넷 페이지, 다이렉트 메일 등에 들어간 문구) 해당 이미지를 추가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들은 파워포인트에 넣어서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Specifications (Still Images): 규격(스틸 이미지)
최대 2개 슬라이드
PDF포맷으로 변환할 것
파일 사이즈: 최대 2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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