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Awords Korea

About Effie

effie awards korea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합니다

Top tips

Home     Effie Awards     Top tips

직접적이고
분명하게 설명할 것

최대한 쉽고 군더더기 없이 설명하고 당면과제부터 목적, 아이디어, 실행, 결과에 이르기까지의 인과관계를 빠짐없이 서술하십시오.


경쟁상황을
정확히 기술할 것

심사위원들이 출품작의 카테고리가 속한 시장에 대해 모두 다 알고 있을 것이라고 추정하지 말고 시장 상황과 카테고리에 대한 분명한
설명을 제출하십시오.


간결하게 기술할 것

제공된 출품 신청서의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불필요한 내용들은 추가하지 말고 페이지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명확하고 적절한 차트와
테이블을 활용할 것

차트와 테이블을 적절히 활용하면 심사위원들에게 마케팅 성과에 대해 더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규칙을 정확히 이해할 것

출품작을 제출하기 전에 에피 코리아의 심사기준과 출품 실격 사유를 숙지하십시오.


데이터의 출처와
결과를 명기할 것

출품작이 실격되는 가장 많은 이유는 출품 신청서 안의 모든 데이터와 주장, 사실 등에 대한 구체적이고 증명할 수 있는 출처가 없을 때입니다. 출품작을 제출 하기 전 데이터 출처에 관해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


출품신청서와 제작물에
출품회사 이름이 언급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것

출품작이 실격되는 두 번째 이유는 출품 신청서 안에 대행사의 이름이나 로고가 언급되는 경우입니다.


강력하게 어필할 것

수상을 위해서는 심사위원들이 출품작을 흥미롭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실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이야기를 심사위원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캠페인의 성공이유를
심사위원들에게 설명할 것

왜 이 출품작이 “성공 캠페인”인지를 명확한 데이터를 들어 설명하십시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