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Awords Korea

About Effie

effie awards korea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합니다

How to Enter

Home     Effie Awards     출품/How to Enter
  • Effie Awords Korea 홈페이지 방문

    Effie Korea 홈페이지 방문

    www.effie.kr

  • 출품자료 다운 후 엔트리킷 검토
  • 출품신청서 작성

    출품 신청서 및 출품 확인서 작성

    엔트리킷 검토 후, 출품 신청서와 출품 확인서를 작성하십시오.
    출품 신청서는 .pdf파일과 .doc 또는 .docx 두 가지 버전으로 각각 제출하십시오.

  • 출품작 등록

    출품작 등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해당 출품 마감일 까지 출품작을 등록하십시오.
    하기 자료를 모두 등록하면 출품이 완료됩니다.

    process_img
    심사항목 추가 제출 내용(필수)
    출품신청서 홈페이지 업로드 캠페인 요약본 홈페이지 내 작성
    크레딧 정보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 출품 확인서 홈페이지 업로드
    회사 로고(클라이언트, 에이전시)

    자세한 작성 요령은 엔트리킷을 참고하십시오.

    * 주의사항 : 출품에 관련된 출품요건, 주의사항, 출품 규정 등을 자세히 검토하고 출품하십시오. 출품 요건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실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출품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출품 안내

온라인 출품 안내

에피 어워드 코리아 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상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출품 사이트 내에서는 제출을 완료하지 않은 출품작은 언제든지 재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 및 로그아웃에는 별도로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모든 항목은 ’Submit(최종 제출)’버튼을 클릭하기 전까지는 임시 저장 및 수정이 가능하지만 ‘최종 제출’버튼을 클릭하고 난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ntries 항목 내에 ‘New entry’를 클릭하시면 출품 신청서 작성 화면이 나타납니다. 5개의 탭을 완료한 후 제작물 업로드를 완료하면 최종적으로 제출이 가능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 제작 시 주의사항

아래의 내용이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에 포함될 경우 실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경쟁 브랜드의 광고 또는 로고
• 대행사의 이름, 로고 또는 이미지
• 심사위원에게 혼돈을 야기 시킬 수 있는 음악, 이미지
• 권한이 없는 내용(이미지, 음악 등 제작물과 관련이 없는)을 사용
• 결과
• 제작물 내에 출품작이 성공하게 된 예시를 표현하고자 할 때, 결과에 대한 구체적이고 자세한 내용을 기술 하는 경우

허용 되는 예시의 작성

“판매는 급증했으며, 그 브랜드는 예전보다 좋아졌다.”
“그 브랜드는 그 어느 해 보다 도 최고였다.“

허용 되지 않는 예시의 작성

“판매가 20퍼센트 증가했다.”
“우리는 3주만에 10,0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다.”
“우리는 우리의 카테고리에서 #1이 되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