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awards korea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은 아이디어를 어떻게 실행에 옮겼는지를 알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출품 신청서 양식에 언급한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를 적어도 한 개 이상을 보여줘야 하며 타겟에 “어떻게-언제-어디서” 커뮤니케이션 하였는지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의 체크리스트에 모든 아이템을 보여줄 필요는 없고, 출품 신청서의 쓰여진 내용 중 캠페인의 성공에 필수적이었던 커뮤니케이션 터치 포인트만을 보여주면 됩니다.
모든 제작물은 반드시 한국어로 제작된 것이어야 합니다.
(타언어로 제작된 경우 심사위원이 이해 할 수 있도록 자막, 음성 녹음 등 한국어 번역을 추가로 진행해야 합니다.)
다음의 내용을 제작물에 포함시켜서는 안 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될 수 있습니다.
제작물 규정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
1. 영상 : 1개 필수
시간상 편집이 필요한 캠페인(예: 이벤트, 게릴라 마케팅, 샘플링, TV나 게임 등 브랜디드 컨텐트) 을 제외하고는 전체 광고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90초보다 긴 광고/비디오 컨텐츠는 시간에 맞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제작물(예: 인쇄광고, 다이렉트 메일)은 반드시 비디오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주의: 작품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보이스 오버, 자막과 같은 편집은 가능합니다. 권한이 없는 동영상(음악, 이미지 등)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2. 이미지 : 1개 필수(최대 6개)
심사위원들은 출품신청서, 영상을 확인 후 이미지를 검토합니다.
이미지를 통해 영상에서 부족했던 것들을 보완하고 심사위원들은 귀사에서 고객들에게 진행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들을 더 잘 평가하도록 할 것입니다.
심사위원이 직접 이미지를 봄으로써 케이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스틸 이미지로 가장 잘 보이는 작업 이미지(예: 웹 사이트, 인쇄 광고, 다이렉트 메일 등)를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틸 이미지와 비디오 형식으로 더 잘 보이는 요소를 강조 표시합니다.
강조할 주요 요소에 더욱 주의를 기울입니다.
귀하의 캠페인이 파이널 리스트 또는 수상자일 경우 크리에이티브 이미지가 공개적으로 표시됩니다.
다음의 내용을 제작물에 포함시켜서는 안 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될 수 있습니다.
허용 되는 예시의 작성
허용 되지 않는 예시의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