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awards korea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합니다
최대한 쉽고 군더더기 없이 설명하고 당면과제부터 목적, 아이디어, 실행, 결과에 이르기까지의 인과관계를 빠짐없이 서술하십시오.
심사위원들이 출품작의 카테고리가 속한 시장에 대해 모두 다 알고 있을 것이라고 추정하지 말고 시장 상황과 카테고리에 대한 분명한
설명을 제출하십시오.
제공된 출품 신청서의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불필요한 내용들은 추가하지 말고 페이지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차트와 테이블을 적절히 활용하면 심사위원들에게 마케팅 성과에 대해 더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출품작을 제출하기 전에 에피 코리아의 심사기준과 출품 실격 사유를 숙지하십시오.
출품작이 실격되는 가장 많은 이유는 출품 신청서 안의 모든 데이터와 주장, 사실 등에 대한 구체적이고 증명할 수 있는 출처가 없을 때입니다. 출품작을 제출 하기 전 데이터 출처에 관해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
출품작이 실격되는 두 번째 이유는 출품 신청서 안에 대행사의 이름이나 로고가 언급되는 경우입니다.
수상을 위해서는 심사위원들이 출품작을 흥미롭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실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이야기를 심사위원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왜 이 출품작이 “성공 캠페인”인지를 명확한 데이터를 들어 설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