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e awards korea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실제로 집행된 캠페인이어야 합니다.
2024년 1월 1일 부터 2024년 12월 31일 사이에 대한민국에서 집행된 캠페인이어야 합니다.
출품작은 2024년 1월 이전에 런칭 된 것도 가능하나 위의 기간 중에 반드시 집행 되었어야 하며 캠페인의 결과는 위의 기간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심사위원은 해당 기간 동안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한 평가를 합니다.
2024년 12월 31일 *이후의 자료는 포함되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될 수 있습니다.
에피 어워드는 언제든지 출품작을 재분류하고, 카테고리를 재구성하며, 출품작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캠페인이 2023년 12월에 시작되었거나, 2025년 1월에 종료된 경우 해당 월의 데이터를 포함하더라도 심사위원이 해당 월의 데이터와 작업의 결과를 출품 자격이 허용되는 기간의 일부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단, 캠페인은 반드시 출품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2024년 1월 1일~12월 31일 사이에 집행된 캠페인이어야 합니다.
또한 자격 기간(2024년 12월 31일까지)내의 마케팅 활동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2025년 1월 1일~2025년 2월 28일 사이에 수집된 결과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전 [지속적인 성공 카테고리]의 수상자는 3년 후 [지속적인 성공 카테고리]에 출품이 가능합니다. 2022년 이전 골드 수상자는 출품 자격이 주어집니다.
2024년 데이비드 대 골리앗(골드/실버/브론즈)을 수상한 브랜드의 경우 2025년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출품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