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 방식은 출품자님께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출품을 위해 시리즈물을 하나의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로 편집하여 출품해도 무방하며, 각각의 시리즈를 한 개의 영상으로 편집하여 제출도 가능합니다.
또한 하나의 캠페인이라고 하더라도 각각의 시리즈가 개별 출품 카테고리와 부합할 경우, 개별 출품도 가능합니다.
집행기간은 반드시 출품 가능한 당해 연도에 집행되었어야 하며, 마케팅 결과값은 차기 연도 2월 29일까지 포함이 가능합니다.
※ 2023년 12월 31일까지 집행된 캠페인에 한 해 마케팅 결과 값은 최대 2024년 2월 29일까지 수집된 결과를 포함하여 출품하실 수 있습니다.
- 출품 신청서, 캠페인 요약본 :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한 결과치(반드시 출처 필요)
-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 : 결과에 대한 내용 수치 언급 일체 불가
출품 신청서와 캠페인 요약본에는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한 결과치가 입력되어도 됩니다. 하지만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영상, 이미지)에는 구체적인 수치나 결과가 노출되어서는 안 됩니다. 에피 어워드는 Creative가 아닌 Effectiveness 관점의 어워드입니다. 출품 신청서를 가장 중점적으로 심사하며,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은 그다음의 심사요건에 해당됩니다.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므로 출품 신청서와 캠페인 요약본 이외에 크리에이티브 제작물 내에 결과에 대한 수치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경쟁업체 및 브랜드 노출은 일체 불가합니다. 다만, 심사위원들은 해당 업계의 종사자가 아닌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므로 심사위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업계의 상황과 당시 분위기 속에서 어떠한 목표 설정하고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경쟁업체 및 업계 또는 브랜드의 대략적인 정보만 제공하시기 바랍니다.